푸르지오의 새로운 BI 9월 1일부터 선보여

푸르지오의 새로운 BI 9월 1일부터 선보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대표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푸르지오 BI는 기존 푸르지오 BI의 핵심 요소인 녹색계열의 ‘푸르지오 그린’을 기존보다 진한계열의 색체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P모양의 ‘푸르지오 트리’를 8개에서 5개로 조정하고,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2D에서 3D로 바꾸어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5개의 ‘푸르지오 트리’는 푸르지오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가치인 친환경과 고객만족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 친환경 가치로서의 ‘푸르지오 트리’는 자연의 5대 요소로 설정한 ‘지구’, ‘하늘’, ‘물’, ‘나무’, ‘사람’을 의미하고, 고객만족 가치로서의 ‘푸르지오 트리’는 ‘고객지향’, ‘편안함’, ‘고품격’, ‘웰빙’, ‘세련미’ 등 푸르지오가 고객에게 전하는 5가지 약속을 의미한다.

대우건설은 이번 푸르지오 BI 리뉴얼과 최근 선보인 푸르지오의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상품전략 ‘GREEN Premium'을 통해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푸르지오 브랜드의 전반적인 가치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새로 리뉴얼된 푸르지오 BI는 9월 1일부터 방송되는 푸르지오의 새 TV-CM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