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포털 이지데이와 키즈플래닛이 함께하는 제6회 ‘예쁜아이 선발대회’ 성황리에 종료

여성포털 이지데이와 키즈플래닛이 함께하는 제6회 ‘예쁜아이 선발대회’ 성황리에 종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포털 이지데이와 키즈플래닛이 함께하는 제6회 ‘예쁜아이 선발대회’ 성황리에 종료

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색적인 대회가 진행되었다. 바로, 여성포털 이지데이 주최하고 키즈 모델 에이전시 키즈플래닛이 주관하는 “예쁜아이 선발대회” 행사다.

모바일 ‘예쁜아이 선발대회 애플리케이션’과 이지데이(www.ezday.co.kr) 사이트를 통해 매월 진행되는 이 대회는 0세~19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최근 2개월 이내에 찍은 사진과 아이 소개를 이지데이 사이트 회원 가입 후 예쁜아이 선발대회 코너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는 형식이다.

지난 7월 한 달간 진행된 6회차 대회의 최고상 부분은 지서연(여,4세) 어린이로 깜찍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많은 점수를 득점했으며 베이비반즈 캐리어, 프로필 촬영권(30만원상당), 퍼블로그 포토북 5만원권, 크리스탈 타일 액자를 상품으로 받았다. 2등인 우수상은 정민서(여,4세), 이아린(여,3세) 어린이가 선정됐으며, 프로필 촬영권(30만원상당), 퍼블로그 포토북 3만원권, 엔토코 원목 거울을 받았다.

3등인 인기상은 이례적으로 남자 어린이 6명이 받게 되어 눈길을 끌었다. 조홍륜(남,7세), 강영하(남,7세), 정의진(남,5세), 지예준(남,3세), 김태강(남,2세),이형빈(남,1세) 어린이들이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상품은 베이비반즈 선글라스, 퍼블로그 폴라로이드 무료 인화권 10장, 빈스트리 마카롱, 실물처럼 생생한 3D 공룡대백과 등을 받았다.

예쁜아이 선발대회는 2011년 9월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얼마 전 종료된 제6회 대회까지 총 2회의 오프라인 대회와 4번의 온라인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제4회 대회부터는 지난 대회들과 달리 새롭게 대회 페이지를 개편하고, 대회 방식도 매월 새로운 대회를 진행하는 형태로 변경되었다.

이번 제7회 대회는 7월 26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여성포털 이지데이와 키즈플래닛, 8minute스튜디오 등 전문가들의 온라인 사진 심사 80%, 네티즌들의 ‘예뻐요’ 추천 수 20%를 합산해 예쁜아이 최고상 1명, 예쁜아이 우수상 2명, 예쁜아이 인기상 6명을 선정한다.

수상자들에게는 예쁜 우리 아이를 돋보이게 하는 프로필 촬영의 기회가 주어지며, 베이비반즈 캐리어와 선글라스, 퍼블로그 포토북, 크리스탈 액자, 푸른물고기주니어 신간도서, 퍼블로그 폴라로이드 무료인화권 10장 등 다양한 협찬사 경품과 혜택이 주어진다.

예쁜아이 선발대회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 매월 진행하며, 각 시기별 수상자들을 모아 연 1~2회 오프라인 선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4월 26일부터 5월 25일까지 개최된 제4회 대회에서는 1,446명이 참여하는 등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행사를 주최하는 이지데이 이인경 대표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는 우리 아이들을 자랑하고 싶어하는 부모들과 끼와 재능이 가득한 예쁜 어린이들의 다양한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올해부터는 매월 정기적으로 예쁜아이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파트너사 모집도 확대해 더욱 알찬 대회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제7회 예쁜아이 선발대회는 8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지데이 사이트와 함께 안드로이드 마켓과 아이튠즈 마켓에서 “예쁜아이 선발대회”로 검색한 후 어플을 다운받으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