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들의 홀로코스트 '나폴라'

소년들의 홀로코스트 '나폴라'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5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한 여운을 남기는 메인포스터 전격공개! 전쟁의 비극 속에서 소년들의 성장과 좌절을 다룬 <나폴라>!

소년들의 홀로코스트 '나폴라'

전쟁이란 비극적 상황 속에서 벌어진 소년들의 선택과 충격적 진실을 섬세하고 강렬하게 그린 영화 <나폴라>가 오는 8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나폴라>는 나치 정권시절 엘리트 소년 사관학교 나폴라에서 전쟁의 잔혹함과 어두운 면을 목격하는 16세 소년들의 방황과 비극을 다룬 작품이다. 이 작품은 독일 영화제 최우수 대본상을 비롯, 유수의 영화제에서 열광적인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가장 찬란한 시절, 나는 꿈도 친구도… 빼앗겼다!”라는 카피로 안타까운 시대적 상황 속에서 소년들이 겪어야 했던 과정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여기에 얼굴에 상처를 입은 소년이 하늘을 바라보며 짓는 묘한 표정은 그들이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했던 가슴 아픈 선택과 그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눈발 날리는 겨울의 이미지가 전쟁의 혹독함을 떠오르게 해주며 애잔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나폴라>는 소년들의 시선으로 전쟁의 참혹한 비극을 담담하게 그려내 이들의 가슴을 깊게 울릴 것이다. 특히 이 영화로 제 39회 카를로 비바리 영화제에서 남우 주연상을 수상한 실력파 배우들의 세심한 감정 연기는 이 영화의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 휘말린 소년들의 가슴 아픈 선택이 담긴 영화 <나폴라> 리마스터링본이 오는 8월 15일에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