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 출시

코퍼스트,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3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 냉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동파방지는 물론 완벽한 방수와 안정성을 갖춘 타이머가 부착된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PISTOS)’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는 차가운 공기를 히터로 가열하여 상부로 올려 보내는 대류난방방식의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이다.

특히, 이 제품은 현재시간을 설정한 후, 작동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24시간 작동 예약 타이머를 15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게 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여주는 경제적인 난방기이다.

또한, 이 제품은 전원스위치를 동파방지 스위치에 맞춰놓으면 실내 온도가 5~7도로 유지되어 추운 겨울에 실내의 배관이나 기타 시설물의 동파방지에 탁월하다.

특히, 벽면에 매립하여 설치함으로써 실내공간을 전혀 차지하지 않으므로 최고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벽면 매립에 관해서는 디자인면에서 이미 의장등록이 되어 있으며, 실용신안 특허를 출원중에 있다.

게다가, 이 제품은 석유나 가스를 사용하는 난방기와 달리 무취 무소음으로 쾌적한 클린 난방이 가능하며, 과열방지장치 및 과부하에 의한 작동방지장치를 내장하는 등 철저한 국제규격에 의해 설계된 안전한 제품이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이 제품은 온도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학교나 공중화장실 등 책임자가 일정치 않은 공중시설물이나 물이 튀거나 닿아도 무방(방수등급 IPX4)하여 화장실이나 욕실에 적합하다”며 “코퍼스트는 고객이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타이머를 부착한 매립형 난방기 ‘피스토스’ 역시 이러한 제품 중의 하나이다”고 말했다.

코퍼스트는 전기 냉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중소기업으로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전기 온수기, 이동식 에어컨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 산업용 난방사업부를 신설, 각종 전시회에 참가하여 가스튜브히터, 세라믹히터, 가스온풍기, 온수복사패널, 태양열 발전소 제품 등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