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맥스, ‘미쉘’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신제품 6종 출시

아맥스, ‘미쉘’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신제품 6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맥스, ‘미쉘’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신제품 6종 출시

대표적인 국산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제조기업 아맥스는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100% 무소음·무진동 ‘미쉘’ 화장품냉장고 9.6L 2종과 25L 4종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실용적 공간의 9.6L 모델(AME-0105WW 외)의 경우 최근 선호하는 화이트 컬러에 전면 고품격 플라워 이미지를 프린팅해 화장대와의 조화 및 방안 분위기를 한층 더 UP 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점차 수요가 증가하는 25L 대용량 프리미엄 모델(AT-0155WP 외)의 경우 화이트 및 와인 컬러의 새로운 전면 디자인과 함께 반도체 냉각방식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온도 컨트롤 기능 안정화 ▲ 에너지 효율향상(동급 대비 최저 43W) ▲성애 발생 없앰 ▲제품 발열 감소 ▲제품 무게감량 을 실현 한 점이 특징이다.

화장품냉장고는 화장품 보관 최적 온도인 12~15도씨를 유지하여 요즘같이 무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화장품 변질로 인한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화장품 성분을 유통기한까지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기능을 최대화 하고, 사용 시 촉촉한 상쾌함과 모공수축, 피부진정 등 미용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보존제 성분이 없거나 적게 들어간 유기농 화장품이나 빛과 열에 약한 비타민 A·C, 콜라겐, 에티놀 성분이 들어간 기능성 화장품의 경우 냉장보관이 필수인 제품도 많아 여름철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유용한 제품으로 배우자 및 연인의 각종 기념일에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다.

아맥스 특판팀 임재영 팀장은 “시즌 성수기인 7월 현재 11번가, 지마켓 등 쇼핑몰을 통해 화장품냉장고 판매량 및 인기도에서 1위로, 기존 출시되었던 9종의 제품에도 현 신제품과 같은 기능 및 품질을 적용하였으며 6종의 새로운 스타일이 강화되어 제품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미쉘 화장품냉장고’ 신제품 출시와 함께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mexcafe)를 통해 신제품 할인특가 및 구매후기 작성자 전원에게 ‘아크릴 수납 케이스&파우치 5종 세트’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