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필요없는 ‘개인용 산소발생기’ 인기

설치가 필요없는 ‘개인용 산소발생기’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5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를 떠나지 않아도 숲속산소를 집안에서 마실수 있다”

평균수명이 길어지고 삶의 질이 향상되면서 건강에 관한 상품이 필수품이 되는 시대가 되었다. 각종 영양제와 보양식으로 건강을 챙기는 것은 기본이 되었고, 좋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휴양림을 찾고 산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산소발생기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늘어나 이젠 환자가 아닌 건강한 사람들도 산소발생기 혹은 산소의 효능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봤거나 검색해 봤을 만큼 익숙해지고 있다.

산소발생기는 가정집이나 사업장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나 에어컨 처럼 설치를 필요로 하고 가격도 부담스러웠다면 간편하게 전원만 연결하면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산소발생기로 부모님이나 수험생에게 건강을 선물해 줄 수 있게 되었다.

산소발생기 전문업체 ㈜옥서스코리아는 최근 부모님의 효도 선물로 혹은 공부하느라 허약해진 자녀들을 위해 개인용 산소발생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개인용 산소발생기는 헤드셋을 사용하여 책상이나, 혹은 거실 소파에 앉아 맑은 산소(O2)를 마실 수 있게 간편화된 제품으로 집중력이나 기억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충분한 산소공급은 피로회복과 숙면에도 도움을 주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원활하게 해준다고 ㈜옥서스코리아 관계자는 말했다.

㈜옥서스코리아는 산소시장의 선두주자로 산소방용 산소발생기 전문업체이며, 정부조달우수제품으로 등록되어 관공서나 공공기관에 가장 많이 납품, 설치한 회사로서 산소발생기를 판매할 영업사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