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스마트스타일 클럽' 쿠킹클래스로 초대합니다

필립스 '스마트스타일 클럽' 쿠킹클래스로 초대합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0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테크놀로지 선도기업 필립스전자 (www.philip.co.kr)가 오는 5월 4일부터 24일까지 필립스 스마트스타일 키트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 ‘스마트스타일클럽’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마트스타일 클럽은 ‘집에서 즐기는 트렌디 요리법’를 주제로 오는 6월 2일(화) 광화문 라퀴진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인 1조 팀을 구성해 필립스 키친 (http://cafe.naver.com/philipskitchen/)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25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 총 10팀 20명을 선정하여 전액 무료 쿠킹클래스 참가 기회는 물론, 필립스 블랜더와 무선주전자로 구성된 17만원 상당의 필립스 스마트스타일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2등 5명에게는 필립스 블랜더 (HR2011)를, 3등 10명에게는 필립스 미니 블랜더 (HR2850)를 증정한다.

필립스 주방가전 홍보 담당 박선영 차장은 “주방 가전만 잘 이용해도 요리가 쉽고 풍성해지는데, 소비자들이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홈쿠킹족의 증가 추세에 맞춰, 이번 행사를 통해 집에서도 쉽고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는 오는 7월 9일까지 총 10차례에 걸쳐 서울, 부산 등 대도시 이마트 및 홈플러스에서도 스마트스타일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스타 블로거 강사와 함께 가족을 위한 요리, 여름 요리 등의 다양한 주제의 요리법을 배울 수 있다. 자세한 참가 방법 및 신청은 필립스 키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