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SF판타지 MMORPG ‘EZ온라인’ 티저사이트 오픈

SF판타지 MMORPG ‘EZ온라인’ 티저사이트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판타지 MMORPG ‘EZ온라인’ 티저사이트

㈜녹스엔터테인먼트(정지철 대표, www.noxent.net)는 8월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EZ온라인’의 티저사이트를 8월 2일(금)에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EZ온라인’은 SF(공상과학) 판타지 배경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육·해·공의 입체적 전장에서 마법과 대형 기계차, 전투기계 등의 현대 무기를 이용해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MMORPG이다.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던전 플레이와 다양한 스타일의 PVP시스템이 ‘EZ온라인’만의 재미요소이자 가장 큰 특징인데 스토리, 모험, 탐색 중심의 ‘싱글 던전’, 다른 유저들과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멀티던전’, 많은 유저들이 한꺼번에 전투를 벌이는 ‘서버던전’ 등 총 3가진 던전 플레이가 있으며, 향후 던전마다 3종의 난이도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던전 플레이가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타임시티 쟁탈전, 서버 크로스 전장, 공성전, 거점전 등 다양한 스타일의 PVP시스템으로 유저들이 보다 화끈한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이 또한 30여 가지 스타일의 전장이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적 요소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시스템 요소인 서버관리 부분 중국 게임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EZ온라인’만의 특징이다. 대규모 PVP, 국가전 등 다수의 인원이 필요한 콘텐츠를 막힘 없이 구현할 수 있도록 서버환경을 구축하고 독자적인 영상 및 압축기술을 이용해 적은 용량의 클라이언트에 양질의 콘텐츠를 다수 담아내어 저 사양 컴퓨터를 사용하는 게이머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를 펫으로 얻을 수 있고 전투 중 획득한 몬스터를 자신의 펫으로 육성할 수 있는 ‘펫 시스템’, 길드간 다양한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도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비롯해 편안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자동전투 시스템’, ‘VIP시스템’, ‘이벤트 시스템’ 등 게임 내 즐길 요소가 풍부하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비트온라인에 이어 SF판타지 장르의 새로운 MMORPG ‘EZ온라인’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 무협과 판타지 위주였던 MMORPG에서 탈피한 새로운 게임 스토리와 유저 친화적이면서도 독특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롭지만 쉽고 편리한 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저사이트 내에 게시되어 있는 ‘EZ온라인’ 홍보영상을 블로그 또는 SNS에 등록한 ‘EZ온라인’ 홍보 원정대와 EZ온라인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EZ온라인’ 공식 블로그를 이웃추가 하고 댓글에 EZ온라인 홈페이지 닉네임을 기재해 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도너츠 교환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8월 11일(일)까지 녹스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EZ온라인’ 티저사이트(http://ez.noxgame.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x_ez)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