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블레이드 & 소울, 백청산맥 최강의 던전 ‘비탄의 설옥궁’ 공개

블레이드 & 소울, 백청산맥 최강의 던전 ‘비탄의 설옥궁’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최고 난이도의 영웅급 인스턴스 던전 ‘비탄의 설옥궁’을 31일 공개했다.

백청산맥 콘텐츠 중 유일한 비공개 던전이었던 ‘비탄의 설옥궁’은 백청산맥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일부 정보가 공개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블소TV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탄의 설옥궁’ 도전에 필요한 정보를 사전 공개하면서 업데이트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백청산맥의 북쪽 끝자락 북방설원에 위치한 ‘비탄의 설옥궁’은 50레벨 이상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는 영웅급 인스턴스 던전이다. 최대 6인파티로 입장 가능하고, 2개 조로 나뉘어 협력 플레이를 펼쳐야 공략할 수 있다.

던전 공략을 통해서는 현존 최고 수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북방설원의 순백색의 신규 의상과 머리 장식을 얻을 수 있다. 입장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선행 퀘스트와 일정수준의 수련을 완료해야 하고, 던전 공략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지해야 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비탄의 설옥궁은 난이도에 걸맞게 백청산맥 최고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던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빠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