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아이온, PC방 전용 인던 ‘인디아나 슈고’ 오픈

아이온, PC방 전용 인던 ‘인디아나 슈고’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PC방 전용 인던인 ‘인디아나 슈고: 숨겨진 황제의 무덤(이하 인디아나 슈고)’을 31일 오픈 한다.

‘인디아나 슈고’는 고대 슈고 황국의 무덤 속 수백 년간 잠들어 있는 보물을 노리는 도굴꾼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보물을 차지한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며 디펜스 게임 방식을 따른다.

이벤트는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아이온 가맹 PC방에서 각 종족 대도시에 있는 입장 NPC를 통해 직업 구분 없이 2~3인 파티를 맺고 51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유저들이 ‘인디아나 슈고’에 입장하면 슈고 전사로 변신하여 도굴꾼 처치 ▷ 지도 조각/ 보물상자 열쇠 획득 ▷ 지도 조각 4개 조합을 통해 방 입장 문패를 얻어 황태자, 황후, 황제의 방 중 1개 방으로 입장 ▷ 마지막 황제의 보물 획득 등의 순으로 진행하게 된다.

보물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는 PC방 접속 시간 당 1개가 지급되며, 1일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인던 네임드 몬스터 처치를 통해 랜덤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획득한 열쇠 3개로 상자 1개를 개봉할 수 있으며 개봉 시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아이템 꾸러미를 지급 받는다. 꾸러미에는 PC방 전용 인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기천사 날개 상자도 포함돼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최용준 실장은 “인디아나 슈고의 고대 슈고 황릉은 기존 인던과는 달리 소규모 파티로 짧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던”이라며 “PC방 전용 인던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아이온의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