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칸쿤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하나 ‘플라야 델 카르멘’

칸쿤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하나 ‘플라야 델 카르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9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쿤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하나 ‘플라야 델 카르멘’

칸쿤 센트로역에 가면 기사들이 ‘카르멘!, 카르멘!’ 외쳐댄다. 카르멘? 도데체 카르멘이 무엇인가? 사람이름 같지만 정확히 말하면 ‘플라야 델 카르멘’ 해변에 위치한 지역명이다. 칸쿤에 간다면 꼭 들러야 할 곳이 카르멘이다.

플라야 델 카르멘에 가면 없는게 없다?

다운타운을 상징하는 카르멘에 수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든다. 카페도 있고 상점도 있고 가장 멕시코를 느끼기 쉽고 멕시코 분위기가 물씬 밀려든다. 강렬한 태양과 푸른바다가 넘실대는 ‘플라야 델카르멘’ 해변으로 가는 길은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다.

이곳에 자리 잡고 있는 ‘파라디수스 플라야 델 카르멘 라 에스메랄다’(http://www.melia.com/hotels) 호텔은 과달루페 교회, 그랜드 코랄 골프 및 Mamitas Beach Club 부근에 위치해 있다. 관광명소로는 ‘플라야 델 카르멘 메인 비치’가 단연 최고이며 호텔존에서 느끼지 못하는 색다른 맛이 있다.

라 에스메랄다 호텔은 레스토랑과 바에서의 식사와 음료가 객실 요금에 포함되어 있다. 즉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파라디수스 플라야 델 카르멘 라 에스메랄다에는 럭셔리한 스파시설과 5 개의 야외 수영장, 야외 테니스 코트, 헬스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인터넷 서비스 구역도 있다.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기술 지원 데스크, 리무진, 타운카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퍼런스 센터, 볼룸, 전시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행사에도 적합하다.

2개의 스윔업 바, 커피숍, 카페, 풀사이드 바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 오면 꼭 마셔봐야 하는것 중의 하나가 마가리타와 코로나. 호텔 직원을 통해 웨딩 서비스, 출장 연회 서비스, 번역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용 수영장, 옥상 테라스, 스파 욕조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여성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놀이공원 셔틀 및 쇼핑센터 셔틀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에는 해변, 바다 또는 수영장 조망이 가능한 발코니가 있어 더욱 좋다.

파라디수스 플라야 델 카르멘 라 에스메랄다 올 인클루시브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512개의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CD 플레이어 등이 있어 젊은 감각에 적합한 시설을 가지고 있다. 침대에는 Select Comfort 매트리스, 이집트산 면 시트, 덕다운 이불, 고급 침구 등이 갖춰져 있고 무료 영화채널 및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40인치 LCD TV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내 여행은 내 마음대로 마이뚜리시모(http://www.myturismo.co.kr)’는 허니문과 가족여행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칸쿤 파라디수스 플라야 델 카르멘 라 에스메랄다’ 상품을 론칭했다. 허니무너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추기 위해 델카르멘 2박과 호텔존에 있는 리조트 2박 또는 3박을 혼합해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성을 누리려는 우리 고객층의 입맛에 잘 맞아 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