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아이와 떠나는 캠핑, 센스있는 아이템으로 만점 아빠 되는 TIP

아이와 떠나는 캠핑, 센스있는 아이템으로 만점 아빠 되는 TIP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6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떠나는 캠핑, 센스있는 아이템으로 만점 아빠 되는 TIP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의 인기와 함께 ‘친구 같은 아빠’가 대세로 떠오르는 요즘엔 휴가철을 대비해 펜션과 호텔 대신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꼼꼼하게 준비해도 캠핑장에서는 2% 부족하다고 느낄때가 십상. 부족함을 채워주는 센스있는 아이템으로 자녀들에게 완벽한 여름추억을 선물하는 좋은 아빠가 되는건 어떨까.

신나는 음악으로 캠핑장 분위기 UP, 노벨뷰 NS900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음악. 노벨뷰 다목적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NS900은 2.1채널 플래티넘 우퍼 사운드로 최대 30W의 사운드 출력을 자랑한다. 특히, 손잡이를 품고 있어 휴대가 간편해 캠핑에 제격이다.

또한, 블루투스를 통한 음악재생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라도 패키지에 포함된 케이블을 연결하면 외부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다. 자녀들과 함께 하는 캠핑에 즐거움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휴대용 스피커는 필수.

자연과 즐기는 휴가의 여유, 이팝 라온 싱글해먹스탠드

이팝의 라온 싱글해먹스탠드는 야외와 실내는 물론, 해먹을 매달 수 있는 기둥이 없는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해먹과는 달리 나무 훼손이 없고 5~10분 이내에 조립과 분해를 할 수 있을만큼 간단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캠핑장, 펜션, 전원주택, 수영장, 옥상정원 등 야외뿐만 아니라 집안에서도 설치가 가능하고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잔디나 풀숲 등 습기가 있는 곳에서도 걱정없이 쓸 수 있어 활용성이 좋다.

시원한 음료가 그리워질 때, 콜맨 스테인리스 스틸 쿨러

찌는듯한 더위에 신나게 놀다보면 시원한 음료가 그리워지기 마련이다. 콜맨에서 출시한 54쿼터 스테인리스 스틸쿨러는 스텐리스 스틸로 제작해 얼음을 충분하게 넣어 보관하면 실외 상온에서 5일 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냉기가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3cm의 발포 우레탄을 사용하였으며, 쿨러 내부에 배수관을 통해 안에 생긴 물기를 밖으로 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