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노트북 W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미니 노트북 W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2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www.sony.co.kr)가 처음으로 선보인 10.1형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VPCW115XK/P, /T, /W)가 28일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며, 고객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W 시리즈는 지난 14일부터 소니스타일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한 예약 판매가 조기 종료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W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로 9월 20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W 시리즈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며, SK 텔레콤 와이브로 결합상품도 28일 동시 출시한다.

또한 이번 바이오 W 시리즈는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고객 친화형 제품으로 출시 기념 ‘소니코리아 바이오 마케팅 전략 &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 다양한 고객 참여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바이오 W 시리즈는 평소 바이오를 갖고 싶어 하던 이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서는 미니 노트북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하는 핑크, 화이트, 브라운 세 가지 색상의 W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1인치의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도 1366x768 고해상도의 와이드 LCD를 채용해 시야를 더욱 넓혔다. 넓어진 화면으로 상하 좌우의 공간을 이용하여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화면을 편안하게 볼 수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을 적게 유발한다. 또한 기존 바이오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탑재해 유용성을 높였다.

바이오 W 시리즈는 1.19Kg의 가벼운 무게에 160GB의 HDD를 갖춘 프리미엄 미니 노트북으로, 출시 기념 이벤트로 9월 20일까지 바이오 W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이오 W 시리즈의 전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79만 9천원.

바이오 W 시리즈는 소니 바이오 라인 중 최초로 SK 텔레콤 와이브로와 결합상품 (W시리즈 + SK 텔레콤 와이브로 모뎀 + 와이브로 서비스 상품)으로 28일 동시 출시된다.

바이오 W시리즈-SK 텔레콤 와이브로 결합상품을 선택하고 약정 구매하면 약정 기간(18개월, 24개월 선택가능)동안 월 3~4만원의 할부 비용으로 노트북과 SK 텔레콤의 와이브로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결합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SK 텔레콤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3개월 무료(3/6/9개월 차)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SK 텔레콤 와이브로 결합상품은 서울 및 수도권 SK 텔레콤 대리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기간 중 구입한 고객을 추첨하여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 온라인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 와 T 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바이오 W 시리즈 출시와 함께 고객들과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의 장을 마련했다. 바이오 W 노트북 마케팅 전략과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이 그것. 대학생들의 재기발랄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아 바이오 W 시리즈에 반영할 예정이다.

바이오 W 시리즈 마케팅 전략 공모전은 대학생을 겨냥한 W 시리즈의 온,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을 실현가능하고 창의적으로 제안하면 된다.

바이오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은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동반자로 언제 어디서나 친근하게 자리할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의 전용 가방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최우수 디자인은 상품화하여, 소니코리아 매장에서 W 시리즈와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각 공모전은 8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 재학 혹은 휴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개인 또는 팀으로 1작품씩 출품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sonycontest@sony.co.kr, 이메일 접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니코리아 공식 사이트(www.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월 14일 수상 후보자를 발표하며, 이후 후보자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선정, 10월 23일 시상식을 진행한다. 각 공모전 당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1명(혹은 1팀)씩 선발한다. 최우수상 수여자에게는 바이오 W 시리즈의 풀 패키지 제품을, 우수상과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소니 핸디캠과 사이버샷을 각각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브랜드 담당 윤택균 프로덕트 매니저는 “초기 예약 판매가 조기 종료될 만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바이오 W 시리즈는 와이브로 결합상품 판매와 함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 마케팅 전략 및 액세서리 디자인 등 다양한 공모전과 이벤트를 마련, 고객에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