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골드키위 스무디 2종 출시

스무디킹, 골드키위 스무디 2종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과일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 www.smoothieking.co.kr)은 골드키위, 파파야 등 청량하고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로 막바지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

스무디킹은 골드키위에 파파야, 허니, 그리고 콩 단백질 성분인 소이 프로틴과 얼음을 넣고 함께 갈아 만든 ‘골드키위 썬샤인 스무디’와 골드키위에 유산균이 풍부한 요거트까지 추가한 ‘요거트 디라이트 골드키위 스무디’를 출시한다.

골드키위 스무디는 저지방 저칼로리 음료로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남녀노소에게 잘 어울린다. 제주도산 골드 키위로 만들어 우리 입맛에 맞고 안전하다. 스무디킹 골드키위 스무디의 골드키위는 세계적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2007년부터 제주군과 협약해 재배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세계적 품질관리로 정평이 나있다.

키위는 타임지가 선정한 ‘꼭 섭취 해야 할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그 영양을 이미 인정받은 과일의 제왕이다. 골드키위는 그린키위보다 더 달콤할 뿐 아니라 비타민C 함유량도 더 높다. 골드키위는 피부 미용에 좋은 비타민C를 오렌지의 2배,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가 사과의 6배 들어있다. 또 비타민 B의 종류인 엽산이 풍부해 몸을 진정시켜주고 빈혈에 좋다. 또 식이 섬유가 듬뿍 들어있어 변비를 막아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스무디킹 유선화 마케팅팀 대리 “골드키위는 그린키위처럼 시지 않고 적당히 새콤하면서도 달콤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맛을 갖고 있다”면서 “영양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골드키위 스무디가 올 여름 가장 사랑 받는 스무디로 급부상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