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있는 10대들의 놀이’ 구리시청소년문화존 네 번째 마당 27일 진행

‘색깔있는 10대들의 놀이’ 구리시청소년문화존 네 번째 마당 27일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깔있는 10대들의 놀이’ 구리시청소년문화존 네 번째 마당 27일 진행

구리시청소년수련관(관장 이문희)은 청소년 주말프로그램 활성화방안의 일환으로 여성가족부 청소년정책사업인 구리시청소년문화존을 운영 중에 있다.

7월 27일(토)에는 구리시청소년문화존 네 번째 마당인 청소년들의 공연축제가 오후 4시부터 2시간에 걸쳐 구리시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특히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소속동아리원들이 직접 축제를 기획하고, 홍보하고, 공연평가 과정에까지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실질적인 청소년 공연문화를 활성화시키는 데 주력하였다.

“Coloful Teen Play - 색깔있는 10대들의 놀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축제는 댄스동아리 8팀과 노래동아리 4팀, 기획동아리 1팀 등 약 5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하며 관람객도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구리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축제기획과정에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그들만의 문화를 스스로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다”며, “청소년공연문화가 자신감과 사회성이 향상됨은 물론, 자신의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등 건강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꼭 필요한 활동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본 축제에 앞서 7월 26일(금) 오후에는 청소년 공연진들이 구리지역에서 축제를 홍보하는 플래시몹을 펼칠 예정이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이 중계될 예정이다.

문의 :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수련팀 031-553-71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