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블레이드 & 소울, 통합 던전 업데이트 선보여

블레이드 & 소울, 통합 던전 업데이트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4일 ‘통합 던전’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전 서버 유저들이 서버 구분 없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통합 던전’ 시스템은 지난 5월 말 진행된 부분 업데이트를 거쳐 오늘 게임 전체에 적용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소는 하나의 거대한 월드가 형성되어 유저들은 기존보다 더 활발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된다.

‘통합 던전’은 15레벨 이상부터 개인단위 및 파티단위로 입장 가능하고, 6인 파티와 4인 파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전 서버의 캐릭터와 던전의 파티 매칭이 가능하며, 함께 참여한 파티원의 레벨, 무기, 퀘스트 진행에 따라 던전 목록을 선택할 수 있다. 던전은 녹명촌 마물굴부터 백청산맥 영웅급 던전까지 35개다.

이와 함께 백청산맥 영웅급 인스턴스 던전인 ‘비탄의 설옥궁’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필수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최고 난이도에 걸맞게 50레벨(현 최고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던전 공략을 위한 장비와 무기 획득, 수련 정보를 필수적으로 완료해야 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통합 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거대한 블소 월드가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활발한 게임 플레이도 가능할 것”이라며, “공개를 앞두고 있는 ‘비탄의 설옥궁’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