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여신 정이’ 문근영-이상윤, 부채 너머로 장난스러운 눈빛 교환! 사랑스러움+‘케미’ 증폭!

‘불의 여신 정이’ 문근영-이상윤, 부채 너머로 장난스러운 눈빛 교환! 사랑스러움+‘케미’ 증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문근영-이상윤, 깨알 비하인드 컷 공개!

‘불의 여신 정이’ 문근영-이상윤, 부채 너머로 장난스러운 눈빛 교환!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문근영-이상윤, 깨알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제공 : ㈜케이팍스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의 문근영과 이상윤이 다정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깨알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어제(22일) 방송된 ‘불의 여신 정이’ 7회에서는 유정(문근영 분)이 분원 변수 이육도(박건형 분)의 눈에 띄는데 이어 이강천(전광렬 분)의 까다로운 시험까지 완벽히 통과하며 공초군이 되고, 분원 사기장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선 모습이 그려졌다.

정이는 좋은 땔감을 구하기 위해 자신도 모르게 출입 금지된 영역을 침범하며 옥사에 갇히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광해(이상윤 분)는 그녀가 원대한 포부를 드러내자 훗날 좋은 사기장이 될 가능성이 있다 판단하고 너그러이 용서했다.

그런 줄도 모른 채 정이는 광해에게 의기양양한 태도로 공초군이 된 것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한 가운데, 화기애애함이 돋보이는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정과 광해는 부채 너머로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선사하고 있으며, 눈만 드러낸 채 새침하면서도 깜찍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정이와 그런 그녀를 보며 사랑스러운 듯한 표정을 보내고 있는 광해는 보는 이들을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찰떡같이 붙어있는 모습을 보니 참 잘 어울리는 걸?”, “광해는 정이를 언제쯤 알아보나? 다음 회가 궁금해서 참을 수 없어~”, “정이와 광해에게서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샘솟는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임해(이광수 분)가 광해를 이용해 다시 한 번 음모를 꾸미려는 듯한 행동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는 오늘(23일) 밤 10시에 8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