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탁재훈, 생일선물 대신 입양대상 아기들에게 기부요청

방송인 탁재훈, 생일선물 대신 입양대상 아기들에게 기부요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재훈, 생일선물 대신 입양대상 아기들에게 기부요청

생일을 맞은 방송인 탁재훈이 입양대상 아기들을 위한 남다른 선행을 펼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탁재훈은 지난 22일 생일 모금 웹사이트 비카인드(www.bekind.co.kr)를 통해 “올해 생일을 좀 더 뜻깊게 보내고 싶어 후원모금을 시작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도 아이가 둘 있는데 얘들이 한창 어렸을 때 분유, 기저귓값에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있었던 것 같다”며, “부모와의 생이별이 뭔지도 모르고 해맑게 웃고 있는 아이들을 보고 있자니, 저 아이들 배는 굶기지 말아야겠단 생각에 부끄럽지만 용기 내서 생일 모금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탁재훈은 이번 자신의 생일을 혹시라도 축하해줄 분이 계시면 생일 선물 대신 입양대상 아기들이 필요한 분유 및 기저귀 지원 모금에 함께해달라는 글로 마무리 지었다.

탁재훈의 선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일 선물 대신 기부 요청, 탁재훈이 달라 보이네”, “개념 충만 방송인”, “훈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에 모금된 금액은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돼 입양대상 아기들이 입양될 때까지 건강하게 자라는 데 필요한 분유 및 기저귀 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탁재훈 생일 모금 페이지: http://www.bekind.co.kr/donation/donation_02_1.html?num=685

생일 모금 소개

생일 모금 웹사이트는 생일을 맞이한 사람이 친구들에게 선물을 받는 대신 후원모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구나 자기 이름을 걸고 모금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공익단체로 바로 전달되어 전액 공익프로젝트를 위해 쓰인다. 탁재훈 씨 외에도, 개그맨 안상태, 정종철, 전 국회의원 강기갑 등이 자신의 생일을 통해 모금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