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스파 앙떼그레 이색 데이트 소식 풍성

데이스파 앙떼그레 이색 데이트 소식 풍성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2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한풀 꺾인 틈새로 연인들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왔다. 하지만 잦아지는 데이트 회수만큼 고민 또한 깊어 진다. ‘듣기 좋은 노래도 삼 세 번’이라는 말처럼, 아무리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라지만 매번 똑 같은 데이트 코스로 지루해 지기 때문이다. 다행히 낭만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코스 소식이 풍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휴식이 필요한 직장인 커플을 위한 스파 데이트

평일 직장생활에 지쳐 주말에 이동이 많은 데이트가 부담이 간다면, 건강 관리도 받고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스파 데이트가 적합하다. 특히 커플이 한 방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 된 프로그램들이 인기가 높다.

스파 전문 기업인 데이스파 앙떼그레(www.integreespa.com)의 ‘원 데이 세레모니(커플스파)’의 경우, 연인들이 시간의 제한에서 탈피해 안락하고 건강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 된 커플스파 프로그램으로 ‘커플 로맨스 스파(2시간 코스)와 클래식 저니 스파(2시간 30분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데이스파 앙떼그레에서는 3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파 전문 기업 앙떼그레의 최첨단 바이오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친환경적인 자연 성분들에서 추출한 엔도코스메틱(내부화장품)만을 사용하고 있어 스파의 효과를 더한다.

그 중 ‘커플 로맨스 스파’는 피로 회복의 기본이 되는 풋스파로 시작해서, 등 스톤, 페이스 스톤, 쿨링 마스크, 풋 스톤의 과정을 통해 전신의 피로를 풀고, 피로로 인해 깨져 있던 신체의 리듬을 회복함으로써 재균형이 조성되도록 관리한다. 스파 코스가 끝난 후에는 신선한 과일과 샐러드, 건강음료 등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스파 쿠진까지 제공해서, 신체 관리뿐만 아니라 식이 요법을 통한 피로회복 및 재충전을 돕고, 또 연인들의 데이트로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연출 할 수 있다.

맛있는 웰빙 음식도 만들고 사랑도 맛있게, 커플 쿠킹 클래스

서로의 건강을 생각해 맛있는 웰빙 음식을 먹여 주고 싶은 커플이라면 커플 쿠킹 클래스에 등록해 보는 것도 좋다. 요리 전문 기관 ‘라퀴진(La cuisine. 02-518-7592)에서는 연인들을 위해 ‘Sunday cooking date for couple’ 코스를 마련한다. 일요일 오전 11:00~1:00까지 실시하며, 홈메이드 스타일의 간단 베이비 백립, 그린 샐러드, 새우 브로콜리 파스타 등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요리 시연 후 다이닝 룸에서 시식을 하면 커피 및 디저트까지 제공해서 연인들의 브런치 데이트에 안성 맞춤이다.

활동적인 커플을 위한 당일 기차 여행

잠시 붐비는 도심을 벗어나 여행을 즐기고 싶은 활동적인 커플은 이동이 편리한 기차 여행을 이용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코레일투어(주)에서는 여름 바캉스 여행, 단풍 여행 등 계절마다 풍요로운 자연 환경을 만끽 할 수 있는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9월에는 봉평 메밀꽃 축제와 레일 바이크 및 풍경열차를 연계 한 상품을 판매 한다. 9월 8일, 11일, 14일 3회에 걸쳐 운영되며 코레일투어(주)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앙떼그레는 약 30년의 전통을 가진 이태리 스파 전문 기업으로 눈으로 보여지는 미용적인 모든 문제점들을 연구하여 생태학, 형태학적인 진단을 기초로 개개인에 알맞은 과학적인 요법을 적용하는 세계 유일의 통합적인 방법론을 제시하는 프로페셔널 스파 브랜드이다. 데이스파 앙떼그레는 아름다움의 과학 앙떼그레의 브랜드 컨셉 스파 살롱으로 다양한 엔도코스메틱(내부화장품)과 함께 재균형을 목적으로 도심속에 아름다운 에너지 즉, 영감 홀리스틱 테라피를 제공한다. 데이스파 앙떼그레는 분당, 울산, 일산, 청주에 스파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9년 7월 압구정점을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