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헤븐’, 타이틀곡 ‘눈 감으면’으로 ‘가요계 점령’ 예고

컴백 ‘헤븐’, 타이틀곡 ‘눈 감으면’으로 ‘가요계 점령’ 예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헤븐’, 타이틀곡 ‘눈 감으면’으로 ‘가요계 점령’ 예고

지난 4월 ‘Stay’로 데뷔한 3인조 ‘헤븐(H.VEN)’이 8월, 5인조 ‘헤븐(H.VEN)’으로 컴백한다.

4개월 여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헤븐(H.VEN)은 “가요계를 점령하겠다!”는 자신감으로 무장했다. 헤븐(H.VEN)은 앨범 재킷 공개 후, 각종 SNS에서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헤븐(H.VEN)의 멤버구성은 사진에서 보이는 순서대로(온, 뉴비, 천진, 비주얼, 두전) 총 5인이며, 7월 29일 1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후 8월 1일, 2차 티저를 공개한다. 더불어 8월 8일, 헤븐(H.VEN)의 컴백앨범 ‘Close Your Eyez’의 음원이 공개된다.

타이틀곡 ‘눈감으면(Close Your Eyez)’은 한 여성에 대한 그리움을 색다른 표현으로 그려내었으며, 강렬한 락 발라드 형식의 곡이다.

소속사 스페셜 엔터테인먼트 김다운 대표는 “디지털싱글 앨범 재킷에서 선보인 것처럼 헤븐(H.VEN) 멤버들 각각의 개성을 돋보일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 준비 과정들을 거치면서 느낌있고 강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헤븐(H.VEN)만의 특색 있는 비주얼과 음악의 색깔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고, 멤버들 모두의 강한 열정으로 이루어진 컴백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