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타’ 라운딩 돌입… 비공개테스트

‘골프스타’ 라운딩 돌입… 비공개테스트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비공개테스트를 오늘부터 8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골프스타’ 비공개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를 통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8월 26일부터 이틀 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하고 28일 오후 3시부터 30일 오후 10시까지는 논스톱으로 ’골프스타’ 필드를 개방한다.

테스트 기간 중에 ‘골프스타’ 라운딩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당신이 골프스타’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버그 신고’, ‘후기 등록’,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골프클럽 타이틀리스트 스튜디오 셀렉트(studio select) 퍼터와 쌀 10kg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레벨 10을 달성하고 승급퀘스트를 성공하는 유저에게도 골프클럽과 골프모자를 선물하고,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오픈 베타 테스트 시 레어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동작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샷’을 통해 실제 타격감을 살리고, ‘넷 연습장’에서는 실외골프연습장과 같이 온라인상에서 다른 골퍼들의 샷 연습도 볼 수 있는 실제감도 반영했다. 또한 ‘고속진행’ 옵션을 통해 여러 명이 티샷 이후부터 퍼팅 전 까지는 동시에 샷을 진행하도록 해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심수광 개발이사는 “필드에서 즐기는 느낌 그대로 ‘골프스타’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실제 골프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골프스타’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컴투스의 ‘골프스타’와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