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향, ‘미친 가창력’의 비결은 ‘진솔함’ 고백

가수 소향, ‘미친 가창력’의 비결은 ‘진솔함’ 고백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소향, ‘미친 가창력’의 비결은 ‘진솔함’ 고백

가수 소향이 자신의 ‘미친 가창력’의 비결은 파워나 테크닉이 아닌 ‘진솔함’이라고 밝혔다.

오는 9월 7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2013파주포크페스티에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하는 소향은 4옥타브를 넘나드는 자신의 가창력에 대해 “늘 진솔함과 최선을 다해 노래하는 무대를 보여주려한다”면서 공연의 매력에 대해서는 “진정성을 갖고 무대위에서 나누는 이야기에 관객들이 늘 마음을 열어주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그래서 소향은 2013파주포크페스티벌에서 지난해 여름 ‘나가수2’에서 진솔함과 폭발적 가창력으로 뜨거운 감동을 전했던 레퍼토리들을 재현한다.

<인연> <꽃밭에서> <하늘을 달리다> 등 ‘나가수2’에서 가요계의 뉴디바로 이름을 알린 노래들, 그리고 그의 애창곡인 과 첫사랑을 만났을때를 회상하는 노래<햇살이 입맞춤하던날>을 노래한다.

<인연>은 영화<왕의 남자>주제곡으로 소향의 옥구슬같은 목소리와 폭발적 고음이 조화을 이루는 노래이며, <하늘을 달리다>는 펑키한 록스타일 편곡으로 ‘나가수2’ 1위를 차지한 곡이다.

<꽃밭에서>는 끝없이 올라가는 미성으로 당시 ‘나가수2’ 심사위원들로부터 ‘한국의 셀린디온’이라고 극찬을 받은 노래이다.

파주포크페스티벌에 첫출연하는 소향은 “포크라는 특별한 장르에 참여한 많은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을 만날기회를 얻어 기쁘다. 포크의 매력은 여유와 편안함”이라면서 “늘 같은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부르는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 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명품 음악 축제 <2013파주포크페스티벌>은 오는 9월 7일과 8일 오후 5시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공연문의 (031)931-666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