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보이 하랑, 윤후 제치고 '크면 누나들 마음 홀릴 것 같은 최고의 스타2세’ 뽑혀

힙합보이 하랑, 윤후 제치고 '크면 누나들 마음 홀릴 것 같은 최고의 스타2세’ 뽑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리 크루즈, 플린 블룸, 하퍼 세븐 베컴의 공통점이 무엇일까. 바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주니어 패셔니스타다. 우리나라에도 스타 엄마 아빠의 뛰어난 패션 감각을 그대로 물려받은 패셔니스타 2세가 몇몇 있는데, 이 중 어른이 되면 가장 뛰어난 스타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2세는 과연 누구일까?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은 네티즌 399명을 대상으로 ‘다 크면 누나들의 마음을 홀릴 것 같은 주니어 패셔니스타는 누구?’라는 설문을 실시한 결과, 션과 정혜영의 아들 하랑이 미래가 기대되는 주니어 패셔니스타 1위로 선정됐다.

유명 힙합그룹 지누션의 션과 탤런트 정혜영의 아들 하랑은 전체 응답자의 과반수가 넘는 52%(208명)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주니어 패셔니스타 1위로 뽑혔다. 션의 뛰어난 힙합 패션감각을 그대로 물려받은 하랑은 짧게 자른 모히칸 헤어스타일과 라인이 드러나는 진, 화려한 그래픽 티셔츠를 매치시켜 힙합룩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아직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쉽게 도전하지 않는 힙합룩을 제대로 소화하며, 특히 운동화 마니아라고 알려진 션의 아들답게 이미 색깔과 스타일별로 많은 운동화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하랑을 선택한 응답자 중 일부는 ‘어렸을 때부터 완벽한 컬러매칭에 반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센스만 유지해다오,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겠다‘, ’크면 힙합 가수로 데뷔했으면 좋겠다' 등의 대답을 해 하랑의 패션 스타일이 현재 성인들의 눈에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 뒤를 이어 최근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36%(142명)의 지지를 받으며 2위에 올랐다. 귀여운 말투에 넘치는 애교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후는 방송에서 주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아 활동이 편한 아웃도어룩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컬러감이 살아 있는 원색 아이템과 모자를 포인트로 줘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윤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고 있다.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의 아들 룩희는 8%(30명)의 선택을 받고 3위에 올랐다. 얼마 전 권상우-손태영과 함께 한 가족 놀이동산 나들이 사진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 속의 룩희는 심플한 반팔티셔츠에 독특한 디자인의 배기팬츠, 그리고 선글라스를 매치시켜 오묘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스타일을 뽐내며 차세대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윤후와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은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의 캐주얼한 아웃도어룩을 즐겨 입으며 또래보다 성숙한 느낌의 패션 스타일을 즐겨 입어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타일24의 안자영 유아동 MD는 “주니어 패셔니스타 1위로 뽑힌 하랑 군의 경우, 그 사이즈 그대로 늘려 성인들이 입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트렌디한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며 “올 여름 유아동복 트렌드는 성인의 패션을 옮겨놓은 듯 컬러풀하고 화려한 패턴의 아이템들이이 주를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아동의류 브랜드 컬리수의 단독 특가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주문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시스템을 활용해 휴가철을 앞둔 엄마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김동녕)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