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하이스쿨뮤지컬' 식스팩 공개 선언 '화제'

려욱, '하이스쿨뮤지컬' 식스팩 공개 선언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려욱, '하이스쿨뮤지컬' 식스팩 공개 선언 '화제'

▲ 사진 제공: CJ E&M

슈퍼주니어 려욱이 '식스팩 공개' 선언을 해 화제다.

19일 방송된 라디오 '공형진의 씨네타운'에 출연한 려욱은 이번 <하이스쿨뮤지컬> 공연 중에 식스팩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려욱은 <하이스쿨뮤지컬> 토크 중 농구부 연습 장면에서 등장하는 복근 공개 퍼포먼스를 두고 "뮤지컬 무대에서 식스팩을 공개하겠나"는 공형진의 기습 질문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준비는 했는데, 최근 하와이 여행에서 폭식해 복근이 자고 있다"며 "8월 말에 잠깐 깨워서 보여주겠다"고 재치 있게 답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려욱 복근 보려면 <하이스쿨뮤지컬> 꼭 봐야겠다", "려욱 식스팩 기대된다", "8월 말은 너무 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려욱과 함께 <하이스쿨뮤지컬>에서 가브리엘라로 출연 중인 f(x) 루나가 함께 출연해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연습 과정 중 에피소드 등 뮤지컬 배우로서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 이목을 끌었다.

려욱은 19일 <하이스쿨뮤지컬>의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에이스인 '트로이'로 첫 공연에 오른다. 이 날 공연에는 같은 소속사인 슈퍼주니어 루나(가브리엘라 역)와 선데이(샤페이 역)가 함께 무대에 올라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와 수줍은 과학천재 가브리엘라가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을 통해 꿈을 즐기는 과정을 노래한 히트 작품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테디 셀러로 사랑 받고 있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주제로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빛나는 청춘을 응원하는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꿈(Dream)과 즐거움(Entertainment)으로 가득 찬 청춘을 위한 드림테인먼트(Dream-tainment) 뮤지컬로 관객에게 희망과 설렘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