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데이즈 새멤버 규희 전격공개

써니데이즈 새멤버 규희 전격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니데이즈 새멤버 규희 전격공개

그룹 써니데이즈(선경,지희,수정,서연,수현)의 첫 번째 새멤버 규희가 전격공개 됐다.

써니데이즈 소속사 하은엔터테이먼트 측 관계자는 써니데이즈의 새멤버이자 막내인 규희를 공개함으로써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규희의 사진과 프로필이 공식 페이스북에 오픈되자 일부 팬들은 “3초 김하늘이다”,“귀엽다”등 관심이 집중되었다.

한편 규희는 8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써니데이즈의 새멤버로 합류하였으며 귀여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기대가 되는 신예라고 소속사측은 전했다.

올해 19살인 규희는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영어등 3개국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학창시절 전교1등을 했던 수재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대학진학을 뒤로 미루고 가수의 길을 선택한 당찬 부산소녀이다.

규희는 실력을 가진 그룹에 합류하게 되어 기쁨과 동시에 배워야할 점을 많이 느끼고 있어서 언니들에게 많이 배우며 걸맞아지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규희는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매력있는 보이스와 애교로 데뷔전부터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팀 내에서는 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번 곡은 에이핑크, 제국의아이들등 요즘가장 핫한 프로듀싱팀인 '황금두현,오현호'가 만든 노래로 락적인 기타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 강렬하지만 서정적인곡이며, 보컬돌이란 수식어답게 써니데이즈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국내 최고 오케스트라 팀인 '융스트링‘의 화려하고 현란한연주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써니데이즈는 기존의 5인조체제를 정비하여 7인체제로 컴백할 예정으로 막내 규희를 공개함으로써 새로운 곡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써니데이즈는 7월31일 음원공개를 시작으로 4번째 싱글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