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걸그룹 ODD EYE를 따르라! ‘Follow Me’ 발매

클래식 걸그룹 ODD EYE를 따르라! ‘Follow Me’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라하기 바쁜 가요계에 등장한 돌연변이 ODD EYE! ‘Follow Me’ 발매

클래식 걸그룹 ODD EYE를 따르라! ‘Follow Me’ 발매
따라하기 바쁜 가요계에 등장한 돌연변이 ODD EYE! ‘Follow Me’ 발매

클래식 음악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String pop' 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뮤지션형 걸 그룹 'ODD EYE(오드아이)'가 두 번째 싱글 ‘Follow Me’를 발매 하고 본격적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지난 달 데뷔 곡 '따라하기 바쁜걸'을 발매 하며 클래식을 통한 접근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던 ODD EYE는 하우스와 클래식의 새로운 조합으로 색다른 음악을 선보인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클래식음악과 대중음악 두 가지 색의 음악을 모두 담겠다며 팀 이름 마저 양쪽 눈동자의 색이 다름을 의미하는 ‘ODD EYE(오드아이)’로 작명할 만큼 이들의 음악에 대한 자신감은 자신감이 넘친다.

오랫동안 서로를 따라 하기 바빴던 가요계에 일침을 가하는 데뷔 곡 ‘따라하기 바쁜걸’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스타일을 보여주며 여느 걸 그룹과의 구분을 확실하게 그어버린 오드아이는 한층 세련되면서도 대중적으로도 편안해진 곡으로 국내 가요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본격적인 레이스에 뛰어 들게 되었다. 

윤미래, 타이거JK, Bizzy의 팀인 MFBTY의 타이틀 곡 'Sweet Dream'을 프로듀싱한 스멜스가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이진욱과 DJ인 SOOLEE와 함께 만든 신개념 프로듀싱 팀인 '벤츄라'가 프로듀서로 참여 하여 세계적인 트랜드에 견줄만한 사운드를 만들었으며 허각&정은지, 더블K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매번 새로운 시도로 많은 이슈로 만들고 있는 '제이팩토리'의 이제우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선물 하였다.

ODD EYE의 신곡 'Follow Me'는 7월 19일 금요일 정오 올레뮤직, 지니, 다음뮤직,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싸이뮤직 등의 음악사이트를 통해 국내에 공개되며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서비스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