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카프' 타샤-페린, ‘섹시+파워풀’ 안무 영상 공개!

걸그룹 '스카프' 타샤-페린, ‘섹시+파워풀’ 안무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겨뒀던 ‘반전 카리스마’ 폭발! 절도 있는 ‘걸스힙합’ 네티즌 감탄!

걸그룹 '스카프' 타샤-페린, ‘섹시+파워풀’ 안무 영상 공개!
숨겨뒀던 ‘반전 카리스마’ 폭발! 절도 있는 ‘걸스힙합’ 네티즌 감탄!

▲ 사진제공: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걸그룹 ‘스카프(Skarf)’의 멤머 타샤-페린의 파워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타샤와 페린이 P.Diddy의 “P.Diddy Rock”에 맞춰 절도 있는 안무로 숨겨왔던 카리스마를 폭발시켜 네티즌들을 이목을 끌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타샤와 페린은 몸매가 돋보이는 핫팬츠와 배꼽티를 입고 파워풀군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는 터. 그동안 보여주었던 무대 위에서의 상큼 발랄했던 모습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에너지를 발산, 반전을 안겨주며 무한대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팝핀은 기본이고 파워풀 하면서도 섹시함이 가득 담긴 웨이브 그리고 90도의 자유자재로 꺾이는 허리 등 고난이도 안무를 거뜬히 소화해내며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동작들은 보이그룹을 능가하는 파워가 뿜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멤버 페린은 싱가포르에서 대학생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 댄스 학원 강사직을 역임 했을 정도로 비보잉은 물론 아크로바틱 등의 수준급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나머지 멤버들 역시 페린을 필두로 다양한 안무 소화를 위해 여러 장르의 댄스를 섭렵, 혹독한 트레이닝에도 열의를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스카프 청순함만 있는 줄 알았더니 반전!’, ‘연습한 흔적이 엿보이네요!’, ‘완전 에너지 폭발! 파워가 넘쳐’, ‘연습도 좋지만 몸 조심 하길’, ‘소녀가 아닌 여전사 였다! 매력의 끝은 어딥니까’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상큼함으로 무한대의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는 스카프는 오는 8월 11일(일) 싱가포르에서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 해외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