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진, 10년 지기 박기웅과 힐링 여행

홍승진, 10년 지기 박기웅과 힐링 여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승진, 10년 지기 박기웅과 힐링 여행

배우 홍승진이 10년 지기 배우 박기웅과 힐링 여행을 떠났다. KBS 2TV <야생의 발견>에서 박기웅과 함께 2박 3일 여행을 떠난 홍승진은 대자연 속에서 여행의 자유를 만끽하며 시청자들에게 여행의 매력을 선사했다.

스타들이 야생의 자연 속에서 리얼 여행의 극한 체험을 경험해 보는 <야생의 발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흥행 성공으로 주가 상승중인 박기웅은 자신의 연기 멘토인 홍승진에게 동행을 요청했고, 박기웅과 홍승진은 10년 우정을 과시하며 대자연 속에서 짜릿한 힐링 여행을 만끽했다.

숨 가쁘게 지내온 10년의 시간, 깊은 숲속으로 캠핑을 떠난 이들은 일상의 무게를 훌훌 벗어던지고 편안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양평에서 2박 3일의 여정을 함께했다. 강함으로만 무장하고 있을 것 같은 홍승진은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며 고소공포증의 나약함 때문에 공포에 시달려야 했지만, 박기웅을 위해 특별한 음악 선물을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정엽, 에코브릿지 등 많은 뮤지션과 절친한 홍승진은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집시 기타의 일인자 박주원을 초대, 깊어가는 캠핑의 밤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장식했다.

2005년 영화 “싸움의 기술”로 데뷔 한 홍승진은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단편영화 “파편”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강한 이미지를 구축했고, 방송, 영화, 연극무대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홍승진과 박기웅이 함께 한 KBS2TV <야생의 발견>은 금요일(19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