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킬러 이즈 데드’ PS3용 8월 1일 국내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킬러 이즈 데드’ PS3용 8월 1일 국내 발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8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킬러 이즈 데드’ PS3용 8월 1일 국내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3(PS3™) 전용 성인 엔터테인먼트 액션 게임 '킬러 이즈 데드(Killer is Dead)’ 를 8월 1일 정식 발매한다.

킬러 이즈 데드는 2012년 발매 이후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PS3™ 용 타이틀 ‘롤리팝 체인소(LOLLIPOP CHAINSAW)’를 개발한 GRASSHOPPER MANUFACTURE와 KADOKAWA GAMES의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롤리팝 체인소 뿐만 아니라 ‘NO MORE HEROES’, ‘Killer 7’ 등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선보여 온 GRASSHOPPER MANUFACTURE의 스다 고이치 이그제크티브 디렉터는 이번 킬러 이즈 데드에서도 독창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융합시키며, 성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액션 게임으로 완성했다.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기묘한 의뢰를 받아 처리하는 처형사무소에 취업한 주인공 몬도 자파는 전세계, 심지어 달을 무대로 기상천외한 흉악범죄자와 사투를 벌인다. 오른손엔 칼을 쥐고, 왼팔에 장착한 변형 무기를 구사하는 호쾌한 핵 & 슬래시 스타일의 전투 속에서도 성장과 전략성을 놓치지 않는 맛깔나는 전투를 구현했다. 또한 세계 각지의 미녀 ‘몬도 걸’과 달콤한 한때를 보내는 ‘지골로 미션’을 통해 새로운 힘을 얻을 수도 있다.

한편 이번 발매를 기념해 킬러 이즈 데드 초회판 구매 유저들에게는 특전으로 ‘미녀와 야수, 란제리, 비키니’ 등의 아이템이 수록된 프리미엄 콘텐츠 팩 DLC를 함께 제공한다.

SCEK는 이번 킬러 이즈 데드 발매와 함께 앞으로도 보다 많은 유저를 위해 엄선된 PS3™ 타이틀 보급 및 플랫폼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