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1천만원 기부 이벤트, “8시간 만에 목표치 달성!”

클라라, 1천만원 기부 이벤트, “8시간 만에 목표치 달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SNS를 통한 신개념 기부공약, 1:1 데이트 약속으로 지속적인 후원독려까지

클라라, 1천만원 기부 이벤트, “8시간 만에 목표치 달성!”
개인 SNS를 통한 신개념 기부공약, 1:1 데이트 약속으로 지속적인 후원독려까지

배우 클라라가 개인 SNS를 통해 내건 파격적인 기부 공약이 곧 현실화될 전망이다.

17일 오전 클라라의 SNS에 올라온 “1 좋아요 당 50원 기부” 이벤트가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8시간 만에 20만개가 넘는 ‘좋아요’를 달성하게 된 것. 이에 클라라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우와! 감동의 쓰나미! 기부이벤트 시작한지 불과 8시간만에 목표 100% 달성했어요!!! 너무너무 기뻐서 울뻔했어요TT; 약속드린 1,000만원은 꼭 기부하고 인증샷도 올릴께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감동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사랑의열매’와 함께 하는 것으로, 유방암 치료를 받은 환자의 유방재건 수술 비용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http://wegen.kr)에서 직접 후원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클라라와의 1:1 데이트 추첨권도 주어진다.

클라라는 댓글을 통해 “선행이란 본래 조용히 하는 것이 보기에 좋지만 저로 인해 단 한 분이라도 더 함께 해주신다면 그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일로 받은 사랑을 대중에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몸매도 마음도 예쁘네요”,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기부문화에 관심을 갖게 된다”, “유방암 환우들 모두 가슴재건수술 성공적으로 마치길”, “클라라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클라라는 이번 기부 공약 외에도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1:1 데이트 등 다양한 자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캠페인과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http://weg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