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군통령 ‘투아이즈’, 진짜 사나이 ‘샘 해밍턴’과 또 다시 조우!

예비 군통령 ‘투아이즈’, 진짜 사나이 ‘샘 해밍턴’과 또 다시 조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 해밍턴 투아이즈 ‘진짜 사나이’ 인연 두번째 만남 공개

예비 군통령 ‘투아이즈’,  진짜 사나이 ‘샘 해밍턴’과 또 다시 조우!
샘 해밍턴  투아이즈 ‘진짜 사나이’ 인연 두번째 만남 공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중인 샘 해밍턴과 위문 공연을 펼쳤던 예비 군통령 투아이즈의 두 번째 만남이 성사 됐다.

금일 자정 싸이더스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미투데이를 통해 샘 해밍턴과 투아이즈가 진짜 사나이의 인연으로 두 번째 만남을 가지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속 두 주인공은 다정한 모습과 마치 장풍을 쏘는듯한 재미있는 사진을 연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해룡연대 편에서 투아이즈는 축하 공연으로 데뷔곡 '까불지마'를 열창, 샘 해밍턴을 비롯해 박형식, 류수영 등 진짜 사나이들의 사기를 충전시켜 ‘예비 군통령’ 이라는 애칭까지 얻은 바 있다.

투아이즈 공연 당시 군인들 중 가장 격렬한 반응을 보였던 샘 해밍턴은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먼 곳까지 공연을 와 준 투아이즈에게 고맙다는 말을 이제야 전한다” 며 “훈련 때문에 힘들었지만, 투아이즈의 공연이 굉장한 힘이 됐다. 너무 고맙다” 고 전했다.

방송 이후 두 번째로 만난 투아이즈와 샘 해밍턴은 싸인 CD를 직접 전달하고 연예계 선 후배간에 기운을 북돋아 주는 덕담도 주고 받는 등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6월, 첫 번째 싱글 앨범 ‘까불지마’ 를 발표한 투아이즈는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