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엔씨소프트, 똑똑한 매니저 ‘리니지앱’ 출시

엔씨소프트, 똑똑한 매니저 ‘리니지앱’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7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리니지앱' 출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내 접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리니지앱’을 17일 출시한다.

리니지앱은 ▷내 접속 정보 ▷아지트 세금납부 ▷낚시 현황 ▷혈맹 공지 확인 등 게임에 접속해야 확인할 수 있었던 여러 정보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의 서비스이다.

내 접속 정보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는 내 계정의 접속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 의한 접속이 의심되는 경우 바로 비밀번호를 바꾸어 접속을 종료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만 확인할 수 있었던 ‘혈맹 공지’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게임에 접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하게 될 뿐 만 아니라 혈맹원 누구나 앱을 통해 아지트(혈맹원 전용 공간) 세금을 낼 수 있게 되어 세금 미납으로 아지트를 잃는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하였다. 이 외에도 사용 가능한 쿠폰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기간이 만료되어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불편함도 줄일 전망이다.

7월 24일까지 앱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용 사냥터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고 최신 스마트폰, 포토 프린터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니지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리니지’, ‘리니지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lineage)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