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데이즈 수정 감출 수 없는 볼륨감 과시

써니데이즈 수정 감출 수 없는 볼륨감 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컵녀 수정 감출 수 없는 볼륨감 남심 ‘올킬’

써니데이즈 수정 감출 수 없는 볼륨감 과시
G컵녀 수정 감출 수 없는 볼륨감 남심  ‘올킬’

그룹 써니데이즈(선경,지희,수정,서연,수현)수정의 사진이 공개돼 남심을 흔들고 있다.

 써니데이즈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측은 17일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컴백 앨범에 수록될 수정의   사진 2장을 공개해 앨범 발매를 앞두고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은 수정이 튜브탑을 입은 채 침대에 엎드려 도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수정의 도발적인 레드 컬러 헤어와 가슴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은 수정의 자신감과 당당함이 느껴지는 사진으로 써니데이즈 수정이 이미지 변신과 함께 원조 베이글녀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수정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원조 베이글 수정", “너무 섹시한 것 아니냐?”,“진정한 G컵녀”,"몸매가 좋은건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서 써니데이즈는 기존 멤버들의 이미지변신과 새로운 변화,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자신감을 드러내며 추후 멤버들의 사진을 추가적으로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써니데이즈의 행사장에서 새로운 얼굴이 기존 멤버들과 동행하고 있다는 소문이 들려옴에 따라 이번 컴백 앨범에서 멤버 교체 또는 추가로 멤버 영입을 했을 가능성도 점쳐볼 수 있다.

한편 수정이 속한 그룹 써니데이즈는 현재 다음앨범 준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오는 31일 음원공개와 함께 4번째 싱글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