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마마' 정겨운-정유미, 안방극장 최다 스킨십 커플 등극?!

'원더풀 마마' 정겨운-정유미, 안방극장 최다 스킨십 커플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쉴 새 없는 애정표현 모아보니 ‘광대승천’ 절로~

'원더풀 마마' 정겨운-정유미, 안방극장 최다 스킨십 커플 등극?!
쉴 새 없는 애정표현 모아보니 ‘광대승천’ 절로~

▲ 사진제공: SBS 영상 캡처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극본 박현주 / 연출 윤류해)’에서 정겨운과 정유미, ‘투정커플’의 애정표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극중 정겨운과 정유미는 ‘형제 어패럴’의 사장 정훈남과 디자이너 고영채로 분해 그동안 티격태격하며 정을 쌓아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 아직까지 서로를 ‘사장님’과 ‘아줌마’로 칭하며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의 옥상달빛 첫키스를 시작으로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 두 사람은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두근 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는 터. 기쁨도 슬픔도 사랑으로 승화시키는 투정커플의 모습은 안방극장 최고의 염장커플로 등극하고 있다.

특히 수많은 여심을 녹인 정겨운의 명품 키스와 정유미의 애교 가득한 3단 콤보 파이팅 뽀뽀는 물론, 소주병뚜껑 반지 프로포즈, 이마 키스, 폭풍 허그 등등 두 사람은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애정을 확인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주말마다 투정커플 때문에 광대 승천한다!”, “정겨운과 정유미, 이렇게 잘 어울릴줄이야!“, ”솔로들 맘에 불지르는 나쁜 커플! 정말 부럽다!“, ”이렇게 모아두고 보니 정말 제대로 염장이다! 연애세포 자극됨!“ 등 열띤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아들 지우(황재원 분)의 양육권을 두고 장호(이민우 분)와 다정(이청아 분)의 신경이 날카로워진 모습으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부부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이 날로 더해지고 있다.  

‘투정커플’ 정겨운-정유미의 환상적인 커플호흡이 돋보이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는 매주 토,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