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이번엔 1:1 데이트? 그녀의 화끈한 공약은 계속된다.

클라라, 이번엔 1:1 데이트? 그녀의 화끈한 공약은 계속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라, 유방암 환자를 위한 천만원 기부 공약, 달콤한 데이트까지

클라라, 이번엔 1:1 데이트? 그녀의 화끈한 공약은 계속된다.
클라라, 유방암 환자를 위한 천만원 기부 공약, 달콤한 데이트까지

배우 클라라가 스타와 함께하는 기부서비스 ‘위제너레이션(http://wegen.kr)’의 ‘유방암치료여성 유방재건수술 지원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나섰다. 개인 SNS를 통해 1,000만원 기부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건 한편, 후원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1:1 데이트를 약속한 것.

해당 캠페인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동건)와 함께하는 것으로, 유방암 치료를 받은 환자가 암 세포를 제거하면서 잃어버린 가슴을 재건하기 위해 최대 2,000만원까지 들게 되는 수술비용을 함께 지원하는 내용이다. 모금은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대중으로부터 모금된 금액과 클라라의 단독 기부액이 더해져 저소득층 여성 수혜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클라라는 개인 SNS를 통해 ‘1 좋아요 당 50원 기부’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었다. 팬들의 클릭 수에 따라 클라라가 기부하는 것이다. 기존에 이러한 ‘좋아요 기부’를 기업에서는 시도한 사례가 있었지만, 연예인으로써는 최초로 시도되는 기부 이벤트인 만큼 많은 누리꾼들의 참여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클라라는 더 많은 이들의 기부를 이끌어내기 위해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는 후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1:1 데이트를 약속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후원자는 클라라와 단둘이 저녁식사와 커피를 함께 할 기회를 갖게 된다. 해당 캠페인의 후원자들은 단 돈 천원을 기부했더라도 클라라와의 데이트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클라라는 “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던 가족이 있었다. 그 때 느꼈던 그 분들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저의 건강한 몸매에 많은 대중이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도 좋은 일로 받은 사랑을 대중에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라라는 이번 위제너레이션과의 캠페인을 시작으로 데이트 외에도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등 다양한 자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캠페인과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http://weg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