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브로드앤TV에서 특집관 운영

SK브로드밴드, 브로드앤TV에서 특집관 운영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0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꼬마 꿈동산’ ‘아기와 나’ 등 에니메이션·영화 상영
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브로드앤TV 특집관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5월 7일까지 브로드앤TV '어린이세상‘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번 특집관은 ‘꼬꼬마 꿈동산’ ‘아기와 나’ ‘마다가스카 2’ 등 어린이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영화 11편으로 구성됐다.

또 브로드앤TV 홈페이지(www.broadntv.com)에서 어린이가 그린 캐릭터 그림을 올린 고객을 추첨해 디지털캠코더(2명), 4인 가족 놀이공원 자유이용권(10명), 외식상품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5월 7일부터 20일까지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한 영화, 다큐멘터리, 어린이 프로그램 25편을 모아 ‘가족사랑’ 특집관을 운영한다. ‘워낭소리’ ‘맘마미아’ ‘가족’ ‘니모를 찾아서’ ‘60분 부모’ 등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

브로드앤TV에서 ‘가족사랑’ 특집관을 시청하고, 브로드앤TV 홈페이지(www.broadntv.com)에서 ‘가족사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 1박 숙박권(1명), 가족 여행상품권(10명), 5만원 상당 SK상품권(50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