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경기가족 패션쇼 참가할 ‘가족모델’ 모집

2013 경기가족 패션쇼 참가할 ‘가족모델’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경기가족 패션쇼 참가할 가족모델’ 모집

‘무대 위에서 가족들과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인 ‘2013 경기가족 패션쇼’에 참가할 가족 모델을 모집한다.

경기도는 임신, 출산에 대해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고 가족 구성원 간 소통의 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9월 26일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2013 경기가족 패션쇼’를 개최한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임산부나 가족은 누구나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임산부, 자녀 동반 가족, 다문화 가족, 한부모 가족, 어르신을 포함 삼대가족 등 다양하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아이낳기 좋은세상 경기운동본부 홈페이지(http://iplus.gg.go.kr)에서 ‘2013 경기가족패션쇼’ 배너를 클릭한 뒤 가족사진과 함께 참가동기를 적어 온라인으로 8월 8일(목)까지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 팀에게는 9월 26일 본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메이크업부터 소품까지 지원해 주며, 패션쇼 행사 영상과 기념사진도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참가팀 전원에게는 20만 원의 참가비를 지급하며,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있다.

아이낳기 좋은세상 경기운동본부 이미자 과장은 “지난 2011, 2012년 예비 엄마들을 위한 패션쇼 ‘경기맘 D라인 패션쇼’를 통해 출산과 임신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해 큰 호응을 받았다.”며, “올해 열리는 ‘경기가족 패션쇼’에 많은 경기도민들이 참여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을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선물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