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름 휴가철 특별기 상품 선보여

하나투어, 여름 휴가철 특별기 상품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기’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별기 상품’은 여행사가 항공사로부터 항공 좌석의 일정 부분을 미리 임대해 놓고 이를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것으로, 사람이 몰리는 시기에 인기여행지로 향하는 상품도 안정적으로 예약 가능하다.

또한 일반 항공권으로 구성된 상품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만약 올 여름 휴가 준비를 조금 늦게 시작했다면,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하나투어의‘바캉스 플랜’기획전 상품을 참고해보자. 아울러, 하나투어는 다양한 지역과 상품 속에서 어디로 떠날지 고민되는 이들을 위해 더위를 피해 떠나기 좋은 지역과 더위 그 자체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나누어 상품을 추천하였다. 각자의 스타일에 맞춰, 무더위를 탈출하는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더위를 피해가는 추천상품

7, 8월 여름 휴가철에는 무엇보다 절정에 이르는 여름 더위를 피해갈 수 있는 휴가지를 찾는 이들이 많다. 한국의 여름과는 전혀 다른, 선선한 여름 날씨로 여행객들을 유혹하는 곳들을 소개한다.

- 북해도 4일, 5일 899,000원~ > 한여름 기온이 19.5˚C정도로 선선하여 여름 휴가지로 좋다. 다채로운 꽃으로 물든 후라노-비에이를 비롯해 북해도의 그림 같은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으며, 북해도를 상징하는 다양한 맛집과 온천을 체험할 기회도 충분히 주어진다.

- 캐나다 항공일주 8,9일 2,990,000원~ > 만년설로 뒤덮인 로키와 장엄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비롯한 캐나다 주요 관광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발 2281m의 곤돌라를 타고 로키 산맥의 전경을 내려다보고, 콜롬비아 아이스필드에서 특수 제작된 설상차를 타고 빙하 위를 달려보는 독특한 체험을 할 수도 있다.

더위를 즐기는 추천상품

따뜻한 햇살과 언제든 뛰어들 수 있는 시원한 바다, 그리고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 자유로움. 여름 휴가에 꼭 있어야 할 3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 올 여름 더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한다.

- 발리 5일, 6일 1,349,000원~ >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리조트 상품이다. 식사와 음료, 술, 해양 스포츠 등 리조트의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각종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이 된 아름다운 비치에서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 하이난 5일 1,149,000원~ > 아시아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비롯해 최고 수준의 부대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골드카드를 이용해 전 일정 동안 최고급 호텔식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하나투어클럽 회원이라면 최대 7%까지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하나투어 플러스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하나투어는 본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이들 대상으로 동남아/중국 무료 여행권과 하나투어 10만 마일리지, KB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별기 운용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의 관련기획전 (http://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5091)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