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자뻑 발언 "내 모습, 내가 봐도 멋있어"

닉쿤, 자뻑 발언 "내 모습, 내가 봐도 멋있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닉쿤, 경기 흐름마저 바꿔버린 국보급 외모란?!

닉쿤, 자뻑 발언 "내 모습, 내가 봐도 멋있어"
닉쿤, 경기 흐름마저 바꿔버린 국보급 외모란?!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닉쿤의 미남계는 상상 그 이상이었다. 오늘(16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15회에서는 예체능팀과 서울 중곡동 배드민턴팀의 흥미진진한 빅매치가 펼쳐진다. 그 가운데 '쿤 사부' 닉쿤이 때 아닌 자뻑 발언의 진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날 예체능팀은 경기가 끝난 후 락커룸에 삼삼오오 모여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조달환은 닉쿤에게 "(배드민턴 하는 모습이) 한 마리의 새 같았다."며 부러움 가득한 시선을 보냈다.

강호동 역시 조달환 말에 동의한다며 "닉쿤도 배드민턴 할 때 멋있는 거 아냐?"며 은근슬쩍 닉쿤을 떠봤고 닉쿤은 강호동 돌직구에 어쩔 줄 몰라 하면서도 "(내가 봐도) 조금 멋있다."고 대답, 예체능팀의 질투 어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렇듯 본인 마저 감탄을 금치 못 한 닉쿤의 국보급 외모는 사실 본 경기에서 그 힘을 톡톡히 발휘했었다는 후문이다. 예체능팀의 첫 경기 주자로 나선 닉쿤과 찬성은 서울 중곡동 배드민턴팀의 신혼 3개월 차 부부와 엎치락뒤치락 경기를 펼치게 된다.

그 때 상대편 여성선수는 서브를 넣던 도중 자신을 바라보는 닉쿤의 뜨거운 눈빛에 "서브를 못 넣겠어요."라며 폭탄발언을 해 뒤에 서 있던 남편뿐 아니라 중곡동 배드민턴팀을 당황하게 했다.

어쩔 줄 몰라 하는 그녀의 모습에 남편은 "(닉쿤 외모) 반칙 아닙니까!"라며 불만을 터트렸고 "닉쿤이 아니라고 생각하라"는 동료들의 조언에 "너무 잘 생겨서요.."라고 말을 얼버무리는 진풍경이 그려졌다는 후문이다. 상대팀 선수마저 빠져들게 만드는 마력의 닉쿤 배드민턴 경기는 '우리동네 예체능' 15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