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에서 클럽버전 리믹스곡 독점 공개

KT, ‘지니’에서 클럽버전 리믹스곡 독점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지니’에서 클럽버전 리믹스곡 독점 공개

KT는 UI, UX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국내 최초 ‘고음질 3D 입체 음향’으로 새로워진 ‘지니(genie)’를 통해 20-30대가 즐겨 듣는 노래들을 신나는 클럽 리믹스 버전으로 무료 독점 공개하고, 지니 추천 클럽 음악을 3D 입체 음향으로 체험하는 ‘클럽 지니에 미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지니 웹사이트(www.genie.co.kr)와 지니 앱에서는 최근 복고 바람을 일으키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90년대 유명 가수들 중 노이즈의 ‘상상속의 너’와 김건모의 ‘사랑해’ 두 곡을 국내 최고 프로듀서들이 클럽 음악으로 새롭게 리믹스해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며, 곧이어 다양한 리믹스 음원들을 추가로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UMF(Ultra Music Festival) Korea’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Knife Party의 ‘LRAD’를 비롯해 유명한 해외 클럽음악들을 모아 ‘클럽지니 베스트20’으로 소개한다.

지니 음악 사이트와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한 ‘클럽 지니에 미쳐라’ 이벤트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려면 누구든지 안드로이드 폰에 지니 앱을 설치한 다음 클럽 지니 리믹스 음악을 3D 입체 음향으로 직접 체험해보고 ‘이어폰 모드’, ‘콘서트홀’, ‘스피커 모드’, ‘스테레오 저음강화’ 등 4가지 중 선호하는 음장 효과에 투표하면 된다.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젠하이저 고급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최근 지니가 UI, UX 개편과 고품질 음원으로 새롭게 선보인 후 이용률이 크게 증가하는 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클럽음악 리믹스를 통해 지니만의 고음질 ‘3D 입체 음향’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