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 신메뉴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 실시

원할머니보쌈, 신메뉴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할머니보쌈, 신메뉴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 실시

보쌈전문점 ‘원할머니보쌈’(www.bossam.co.kr)이 신메뉴 ‘매운火족발’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매운火족발’은 석쇠로 직접 구워 맛있게 매운맛으로 중독성이 강하며, 은은하게 입안에서 느껴지는 숯불의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보쌈메뉴와 더불어 족발메뉴를 강화함으로써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할인행사 메뉴는 ‘매운火족발’과 ‘반반족발’ 2종이다. ‘반반족발’은 매운火족발과 부드럽고 쫀득한 맛이 일품인 원할머니족발을 반반씩 제공하는 메뉴로 한 번에 두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들 각 메뉴 주문 시 牛사골칼국수가 무료로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 행사는 7월 15일(월)부터 7월 21일(일)까지 진행 된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마다 행사 기간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이벤트 진행 가맹점 보기’ 버튼을 눌러 확인 후 방문해야 된다.

원할머니보쌈 관계자는 “새롭게 강화된 족발 메뉴를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인기메뉴로 자리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과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은 점심메뉴도 강화, ‘보쌈칼국수정식’, ‘삼겹깍뚝찌개’ 등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보쌈칼국수정식은 生단호박면, 生파프리카면, 生클로렐라면의 건강한 맛이 살아있는 3색生면을 맛볼 수 있으며, 삼겹깍뚝찌개는 쫄깃쫄깃한 식감의 푸짐한 삼겹과 잘 익은 깍두기를, 신선한 야채와 함께 비벼먹는 메뉴로 푸짐함과 재미요소를 가미하여 차별화를 두었다.

좋은 재료만을 선별하여 정성스럽게 삶아내는 원할머니보쌈은 음식에 정성을 다하는 마음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대표 먹을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