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마마' ‘돌픈남’ 박보검, 알고 보니 ‘남친짤’ 종결자! 깜찍 폭발!!

'원더풀 마마' ‘돌픈남’ 박보검, 알고 보니 ‘남친짤’ 종결자! 깜찍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서도 ‘러블리 막내’ 역할 톡톡! 엄마 미소 유발자!

'원더풀 마마' ‘돌픈남’ 박보검, 알고 보니 ‘남친짤’ 종결자! 깜찍 폭발!!
현장에서도 ‘러블리 막내’ 역할 톡톡! 엄마 미소 유발자!

▲ 사진제공: 박보검 트위터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극본 박현주 / 연출 윤류해)의 ‘러블리 막내’ 박보검이 여성 팬들의 설렘을 유발하는 ‘남친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세상물정 모르는 ‘클럽 죽돌이’에서 배종옥(윤복희 역)의 위장파산 후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특유의 깜찍한 미소와 애교로 누나 팬들의 ‘돌픈남’(돌봐주고 싶은 남자)으로 등극한 박보검(고영준 역)이 ‘남친짤’(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면 "남자친구야?"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생긴 말) 종결자로 떠오르며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보검을 검색하면 ‘박보검 남친짤’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연관검색어로 따라올 정도로 그의 트위터에 게재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일상생활을 담은 수많은 셀카 사진이 여성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박보검은 팬들에게 받은 선물 인증은 물론 극 중 엄마로 출연하는 배종옥의 ‘생일 축하 샷’, 김지석(고영수 역)과 찍은 같은 옷·같은 포즈의 ‘쌍둥이 샷’ 까지 각양각색의 사진을 선보여 그의 ‘남친짤’을 수집하는 여성 팬들도 적지 않다고.

특히, 그는 드라마 현장에서까지 특유의 사랑스러운 애교와 톡톡 튀는 발랄함을 백분 발휘해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에게도 ‘막블리’(러블리 막내)로 불리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

박보검의 ‘남친짤’을 접한 여성 팬들은 ‘정말 사랑스러움! 내 마음 속 남친 삼고 싶은 배우 1위!’, ‘박보검 덕분에 원더풀 마마 보는 맛이 난다는!!’, ‘박보검 내 남친해라! 거절은 거절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의 회를 거듭할수록 진화하는 애교와 깜찍함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는 매주 토·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