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의 제국’이현진 관심 집중 공식홈피 현장포토 조회수 급증

황금의 제국’이현진 관심 집중 공식홈피 현장포토 조회수 급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 건 이상 조회 기록, 시청자 관심 입증

황금의 제국’이현진 관심 집중 공식홈피 현장포토 조회수 급증
사천 건 이상 조회 기록, 시청자 관심 입증

▲ 사진 출처 = SBS ‘황금의 제국’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 출연중인 배우 이현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반영이라도 하듯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의 현장 포토 섹션에는 유독 이현진의 사진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배우 이현진은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에서 성진그룹 최동성(박근형) 회장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넷째 아들 최성재 역으로 열연중이다.

극중 인물들의 치열한 두뇌싸움과 숨 막히는 전개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최성재는 그야말로 궁금증의 대상. 최성재를 애지중지 키우며 각별하게 생각하고 있는 아버지 최동성 회장을 두고 의문의 묘소 앞에서 “생신 축하드려요. 아버지”라며 복잡한 표정으로 고개를 숙였던 그의 모습에서 출생의 비밀을 짐작케 했다.

또한 지난 11일 ‘황금의 제국’ 4회분에서 늘 온화하고 자상한 미소를 머금던 엄마 한정희(김미숙)가 아들 최성재를 곧 죽음을 앞둔 남편 최동성 회장을 대신해 자리에 앉히려는 속내를 드러내자 최성재는 불편한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의미심장한 옅은 미소를 지어보이며 성진그룹에 파란을 예고한 엄마와의 대화에서 최성재는 피할 수 없는 자신의 앞날을 직감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 직후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의 현장 포토 섹션에 이현진의 사진 조회수에 가속도가 붙기 시작했다. 최성재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이현진의 관심과 궁금증이 반영된 셈. 4,000건 이상의 유독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갑작스런 관심에 관계자들 또한 고무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우 이현진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해오며 배우로서 입지를 넓혀온 이현진이 드라마 ‘황금의 제국’을 통해 큰 관심을 받고 있어 큰 힘을 얻고 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오늘(15일) 방송되는 ‘황금의 제국’ 5회분에서 성재의 엄마 한정희(김미숙)와 아버지 최동성 회장의 사연 이 공개되며 최성재의 출생의 비밀이 풀릴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당부를 잊지 않았다.    

피할 수 없는 자신의 앞날을 알고 있는 최성재, 배우 이현진의 호연과 맞물리며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어떤 반전의 카드로 그려질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