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명배우들의 명품매너손 화제! 김영철 마사지손 vs. 최민수 반사판 스태프손

‘칼과 꽃’ 명배우들의 명품매너손 화제! 김영철 마사지손 vs. 최민수 반사판 스태프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과 꽃’ 명배우들의 명품매너손 화제!
김영철 마사지손 vs. 최민수 반사판 스태프손

▲ 사진제공= 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명배우 김영철과 최민수의 명품매너손이 화제다. 스태프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김영철, 반사판을 대신 들어주는 최민수, 불꽃 튀는 명연기 대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두 배우가 장외에선 연기 못지않은 명품매너로 팀을 이끌어나가고 있었다.

KBS 특별 기획 드라마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에서 혼이 실린 연기로 브라운관을 압도하고 있는 김영철과 최민수. 사극이라는 장르 특성상 체력 소모가 큰 가운데서도 스태프들을 먼저 배려하는 두 배우의 훈훈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극중 고구려 영류왕으로 부드러움과 강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왕의 위엄을 한껏 표출하고 있는 김영철. 사진 속 그는 촬영 스태프의 어깨를 주무르며 ‘마사지 신공’을 펼치는 중이다.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스태프의 어깨를 주무르는 모습에서 푸근하고 자애로운 아버지의 모습이 보인다. 

영류왕의 적수 연개소문을 연기중인 최민수. 눈빛만으로도 상대를 제압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지만 촬영장에선 때때로 부드러운 남자이자 매너남으로 변신한다. 스태프 대신 반사판을 들고 있는 최민수. 누군가의 손을 대신해 솔선수범하는 그의 모습에서 반전 매력마저 느껴진다.

제작진은 “극중에선 카리스마가 넘치시는 두 분이지만 촬영장에선 그 누구보다도 스태프들과 후배 배우들을 챙기는 배려심이 넘치신다”며 “힘들 때도 미소를 잃지 않으시는 두 분의 솔선수범이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고조되는 둘 사이의 긴장감. 영류왕과 연개소문이 대격돌할 날도 머지않았다. 극중 인물로도 배우로서도 최고의 포스를 뿜어내고 있는 두 명 배우의 명연기. 두 배우가 동시에 한 드라마에서 만나 맞대결하는 구도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 만큼 사극 마니아들 사이에선 연일 두 배우의 명연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원수지간 선대의 어긋난 운명 속에서도 사랑에 빠지는 영류왕의 딸 무영(김옥빈)과 연개소문의 서자 연충(엄태웅)의 비극적 운명을 다룬 멜로드라마 ‘칼과 꽃’ 5부는 오는 수요일(17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