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초미풍 선풍기 ‘아기바람’ 20만대 판매로 완판 눈앞

초초미풍 선풍기 ‘아기바람’ 20만대 판매로 완판 눈앞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초미풍 선풍기 ‘아기바람’ 아기엄마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

특허 등록된 ‘초초미풍’으로 아기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기바람 선풍기’가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국내 선풍기 시장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한일전기는 ‘아기바람 선풍기’가 올해 20만대를 판매하며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계절가전의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아기바람 선풍기는 우수한 기술력과 사용자를 위한 섬세한 배려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주목 받아왔다.

이 제품의 인기비결은 바로 한일전기의 오랜 기술력으로 탄생된 ‘초초미풍’ 덕분.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과 비슷한 풍속인 0.65m/s의 초초미풍을 적용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에게 사용해도 체온저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초미풍 기능은 피부 수분 증발량이 적어 장시간 사용해도 아기가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고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아기에게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소음저감에도 신경을 썼다. 초초미풍 기능 선택시 독서실보다 조용한 수준인 24.7dB을 유지해 아기의 숙면을 방해하지 않는다.

또한 안심타이머 작동으로 2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깜빡 잠이 들거나 외출할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력난 시대에 전기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아기바람 선풍기에 적용된 ‘초초미풍’ 기술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인정한 ‘2013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아기의 시원한 수면과 건강까지 동시에 고민한 결과 아기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보내주신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