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유판씨, 온라인 게임단 공식 후원

유유제약 유판씨, 온라인 게임단 공식 후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유판씨, 온라인 스타크래프트 게임단 공식 후원

유유제약은 서울사무소에서 온라인 게임 스타크래프트 게임단 ‘스타테일’과 공식 후원 한다.

이로써 유판씨는 스타테일의 공식 후원사로 제품 홍보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유유제약 관련자는 “스타테일의 게임현장,방송 중 유판씨를 일반인들에게 노출시켜 게임도중 피곤하거나 지칠 때 유판씨를 떠올리는 인지도 상승효과를 높여 비타민C 시장에서 유판씨의 마켓 쉐어를 높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유유제약은 비타민C 유판씨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출시해서 소비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해 고객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컨셉이 돋보여 화제를 얻은 바 있다.

그리고 팩키지에는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공간에 자신의 마음을 써서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디자인해서 고객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디지인으로 출시했다.

비타민씨 <유판씨>는 유유제약 오리지널 대표 품목 중에 하나다.

오랜 연구개발기간을 거쳐 오면서 최근에는 특히 신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일찌감치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소비자 대상으로 브라인드 테스트 결과 유판씨의 맛이 현대인들에게 가장 잘 맞는 것으로 조사 되기도 했다 한마디로 비타민씨의 홍수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 비타민씨다.

유판씨는 무엇보다 무방부제와 천연색소를 사용함으로써 친환경적이며 현대 웰빙시대에 발맞춰 소비자의 건강을 우선 생각하여 많은 사랑의 받고 있다.유판씨는 1986년 발매되어 20년 이상 꾸준히 판매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비타민C다 <유판씨>는 일반 식품이 아닌 의약외품으로 제조 되어 식약청이 인정하는 KGMP 기준의 철저한 품질 관리로 생산된다.

성분도 프리미엄급이다 항산화 작용과 심혈관계질환 예방과 면역성 증진에 좋은 토코페롤(비타민E)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여 성장 및 재생 작용, 눈의 피로로 감소하는 비타민B2(리보플라빈),스트레스 및 체내독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만성피로 불면증 개선에도 좋은 비타민B5(판토텐산칼슘)성분 이 들어 있다. 또한 기미, 주근깨,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다.

유판씨 1정(포)에는 오렌지 7개분 비타민C 가 들어 있으니 건강 유지하는 필수 아이템이다.국내 게임시장은 게임을 즐기는 인구는 200만명,게임방송을 시청하는 가구는 50만가구에 달할 정도로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MBC 게임체널이 있고 인터넷 게임 방송으로 온-게임넷,아프리카 게임 TV,나이스게임 TV등으로 1년간 20여회의 대회가 있을 정도로 호응이 높다.

스타테일은 온라인 게임 스타크래프트 국내 최고의 게임단으로 2010년 최근까지 우승 10회,준우승 9회를 하는등 국내 최고의 게임단으로 국내 챔피언이자 지난 1월 프랑스대회 우증자인 이승현군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