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대학생 음악전문 기자단 2기 모집

벅스, 대학생 음악전문 기자단 2기 모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2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포털사이트 벅스(bugs.co.kr)가 대학생으로 구성된 음악 전문 기자단 2기를 모집한다.

지난해 12월 쥬크온과의 통합과 3월 네오위즈 벅스로 회사명 변경등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로 질 높은 서비스와 컨텐츠 강화에 주력하는 벅스는 기존 쥬크온에서 운영하던 ‘대학생 기자단’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3월 벅스 기자단 1기 출범 이후, 9월부터 새롭게 시작할 벅스 기자단 2기를 모집하고 있다.

참신하고 패기 넘치는 벅스 기자단은 국내외 스타 인터뷰, 각종 콘서트, 공연, 쇼케이스 등을 직접 취재하여, 취재된 기사는 자신의 필명으로 벅스 사이트에 컨텐츠로 게재되어, 음악 기자로써의 경험을 축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와 함께 기자단에 선정되면 ‘벅스기자단’ 명함 지급을 비롯해, 활동 기간 내 벅스 무료 이용 가능하며, 매달 한번씩 갖는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인 소양과 음악 서비스 전반에 관한 의견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우수하게 활동을 마친 기자단은 활동 내역에 대한 소정의 포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9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2기 벅스 기자단의 활동 기간은 6개월이며, 벅스 기자단을 위한 전용 메뉴 개설 등 벅스에서도 여러가지 지원 방안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벅스기자단 응모는 대학생(휴학생포함)만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30일까지 벅스(www.bugs.co.kr) 사이트내 기자단 모집 안내(http://press.bugs.co.kr/index/about/)에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