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애니모드 ‘미키 빈티지 가죽 케이스’ 출시

애니모드 ‘미키 빈티지 가죽 케이스’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2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 기업인 애니모드는 커뮤니케이션의 도구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며 디지털 액세서리로 거듭나고 있는 휴대폰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미키 빈티지 가죽 케이스 시리즈를 출시한다.

애니모드의 미키 빈티지 가죽 케이스는 최신 터치폰을 위한 범용 케이스다. 미키 빈티지 케이스는 월트 디즈니가 낳은 세계적인 캐릭터, 미키 마우스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미키 마우스 디자인의 브랜드 가치와 애니모드의 기술력이 만든 기능과 품질이 만나 먼지나 흠집에 약한 대형 디스플레이의 풀 터치스크린 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패셔너블한 사용이 가능토록 했다.

애니모드 미키 빈티지 가죽 케이스는 사용할수록 자연스럽게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가죽 재질과 미키 마우스 카툰의 한 장면을 패턴 이미지로 사용해 2가지 컬러로 특수 인쇄한 캔버스 천이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내부는 부드러운 샤무드 재질로 마감해 휴대폰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애니모드 미키 빈티지 가죽 케이스는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손목에 거는 스트랩 스타일과 팔에 걸치는 핸드백 스타일, 가방이나 허리띠에 감는 스타일 등 개성과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길이 조절용 어깨끈(별매)을 이용하면 더욱 활동적인 착용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애니모드 미키 빈티지 가죽 케이스는 가볍고 간편한 외출을 위한 카드, 신분증, 명함 등을 휴대할 수 있는 별도의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케이스의 자석면과 반대 방향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카드의 마그네틱 라인 손상까지 방지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