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콩 로얄빌라' 김병만, 불량 베이비 변신 "이 아이는 커서 달인이 됩니다"

'시트콩 로얄빌라' 김병만, 불량 베이비 변신 "이 아이는 커서 달인이 됩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콩 로얄빌라' 김병만, 불량 베이비 변신 "이 아이는 커서 달인이 됩니다"

▲ 사진 제공= JTBC '시트콩 로얄빌라'

변신의 달인 김병만이 이번엔 불량 베이비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JTBC '시트콩 로얄빌라'가 공개한 스틸컷에는 시트콩 속 코너 '신세계(신생아들이 바라본 세계)'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병만의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신생아로 변신한 김병만의 반전 변신에 관심이 쏠렸다. 같은 장면도 남다르게 표현해내는 그는 불량스러운 표정으로 신생아의 느낌을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스틸컷이 공개된 이후 불량스러움이 가득한 김병만의 표정과 신생아로서의 모습이 엇갈리면서 '불량 베이비'라는 신조어가 탄생하기도 했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한 시트콩 장르. 김병만은 장성규, 조세호, 안윤상, 우현 등과 함께 '신세계'에 신생아로 투입돼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시트콩 로얄빌라' 관계자는 "김병만이 투입돼 프로그램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김병만을 비롯해 개그맨 조세호, 안윤상, 아나운서 장성규 등 반전 아기들과의 남다른 호흡을 기대해달라. 특히, 첫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우현의 아기 변신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스틸컷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김병만이 신생아라니.. 기대된다', '불량 베이비라니.. 김병만은 뭘 해도 다르다', '신생아의 고뇌가 담긴 것 같다' 등 글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KBS2 '개그콘서트- 달인'과 SBS '정글의 법칙'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성공시키며 방송가의 모험가로 평가 받고 있는 김병만이 '시트콩'이라는 새로운 장르에서 어떤 웃음을 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온유, 김병만, 오초희, 장성규 아나운서의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시트콩 로얄빌라'는 오는 7월 1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