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상어' 김남길, 분노 눈빛 공개!

드라마 '상어' 김남길, 분노 눈빛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격한 분노의 눈빛에 누구를 향한 분노인지 시청자 관심 집중!

드라마 '상어' 김남길, 분노 눈빛 4종 세트 공개!
격한 분노의 눈빛에 누구를 향한 분노인지 시청자 관심 집중!

▲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 제작 에넥스텔레콤)>에서 한이수 역으로 출연중인 김남길의 ‘분노 눈빛 4종 세트’가 공개되어 화제다.

김남길은 드라마 <상어>에서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자에게마저 칼 끝을 겨누는 남자 한이수 역으로 출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에는 부드러운 한이수가 되었다가 또 어느 순간에는 냉정한 복수의 화신인 한이수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동생을 만나면 아련한 눈빛의 동생바보가 되기도 하는 등 극 중에서 하나의 모습만이 아닌 다양한 얼굴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 제작사가 공개한 현장 스틸 사진 속 김남길은 지금까지 보여졌던 아련한 눈빛이나 무표정의 시크한 듯한 눈빛이 아닌 누군가를 향한 분노가 가득한 눈빛의 모습이다. 분노가 가득찬 눈빛이 보는 이들 마저 두렵게 만드는 김남길의 ‘분노 4종 세트’ 눈빛은 한걸음 더 나아가 ‘과연 누구를 향한 분노인가?’와 ‘왜 이토록 분노하게 될까?’가 더욱 궁금해지게 만든다.

오늘밤 방송되는 드라마 <상어>의 11회부터 폭풍과 같은 전개를 예고하며 2막의 시작을 알린 드라마 <상어>는 주인공들의 감정과 사건이 폭발하며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 보일 것을 예고했기에 분노한 김남길의 모습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